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국정보] 중국 지역별 남자들의 특징?!

하모의 중국 이야기/중국, 아는 만큼 보인다

by 김성민의 중국어세상 2017. 2. 20. 11:30

본문

 

중국 지역별 남자들의 특징이 달라요!

 

우리나라도

서울, 부산,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남자들과 여자들의 특징이 다르죠?!

 

모두가 그런 건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그런 경향이 있잖아요!

 

보통 사람들은 보고 듣고,

배운대로 하게 되는데,

 

지역별 사람들이 역사적으로

겪은 사건과 감정들이 다르다보니

당연히 사람들의 특성도 달라지게 되는거에요.

 

특히 제주도 사람들은 지역적 특성과

역사적으로 유배지였던 특별함 때문에

더욱 사람들의 기질이 다르기도 하죠.

 

마찬가지로 중국에서도

넓은 땅만큼 많은 지역이 있는데요.

 

특히 각기 다른 나라가 들어서기도 하고,

소수민족들도 많다보니

더더욱 지역별 특색이 다를 것입니다.

 


일단 첫 번째로 서북지역!

 

이 지역 남자들은

마초남 기질이 매우 강하다고 해요!

 

과묵하고 터프한,

이보성씨가 생각나는 진정한 사나이!!

 

 

두 번째로는 북경지역!!

 

우리도 서울은 따로 이야기를 하잖아요?

 

마찬가지로 북경도 살펴보면

사교성이 뛰어나고 유머러스한 남자가 많다고 합니다.

 

근데, 어떻게 보면 말이 많아서

수다쟁이처럼 보일 수도 있대요!!

 

(왜 전 여기서 유느님이 생각나지..?)

 

 


세 번째는 동북 지역!

 

동북지역은 인내심과 승부욕이

매우 강하다고 합니다.

 

시비가 붙었을 땐

말보단 주먹!!

(요쪽도 마초기질인데..)

 

그리고 말보단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우리나라 경상도 남자 같다고 하네요 ㅎㅎ

 

 

네 번째로는 대표적인 중국 도시, 상해!!

 

상해를 포함한 남쪽 지역 남자들은

매우 가정적이라고 합니다.

 

요리면 요리,

빨래면 빨래!

집안일을 척척 알아서 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전 상해남자는 아닌 듯 합니다.

 

 


다섯 번째로는 광주!

 

광주는 경제적으로 빠르게

발전한 도시인데요.

 

그러다보니 흔히 부자 라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광주하면 경제적인 것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어떻게, 재미있게 보셨나요?

 

중국은 정말 넓다보니,

() 별로 나눠도

충분히 설명이 가능할 것 같은데요!

 

그러면 너무 길어져서..

그렇게 자세히는 잘 알지도 못.. 쿨럭..

 

여튼 그러합니다.

 

그럼 여러분!

내일 뵈요 ㅎㅎ

 

오늘도 파이팅!!ㅎㅎ

 

 

 

오늘 포스팅이 혹시라도 도움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 한 줄 부탁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