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내] 중국어세상 모바일 이용안내

김성민중국어 소식/공지사항

by 김성민의 중국어세상 2016. 9. 24. 11:30

본문


김성민의 중국어세상 모바일 이용안내

 

어플리케이션 이용방법!

 

김성민의 중국어세상 모바일 접속 URL은 다들 알고 계시죠?

모르고 계셔도 괜찮아요.

 

그냥 http://www.0487.co.kr 로 접속하시면 접속 기기가 모바일이나 태블릿인 경우

자동으로 모바일 사이트로 접속되니까요 ;)

 

그런데,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 유저분들은

어플리케이션도 있으니

어플리케이션으로 접속하시면

번거롭게 인터넷 주소를 쳐서 들어갈 필요가 없어요!

 

>> 앱 다운로드 하러가기

 

※ 그렇다고 일반 모바일 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이 다른건 아니에요!


단지 일일히 주소를 입력해서 방문하시기 어렵다는 의견이 있어서

간단하게 홈페이지와 연동되도록 만든 것입니다J

 


그리고 다운로드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만 가능합니다!

'김성민', '김성민의 중국어세상' 검색하시면 나와욥 ㅎㅎ


아참참!

그리고 모바일로 결제나 회원가입 가능한지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데요!

 

모바일로도 회원가입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제가 온지 이제 1주일쯔음 되어가는데,

문의 전화만 벌써 손가락으로 못셀정도로 받았

    주의 : 절대 제가 귀차니즘에 여기다 이야기를 다시 하는게 아닙니다.


절대로 아닙니다.

조금은 그럴수도..

 

예전에는 모바일로 회원가입이나 결제가 안됐었는데,

열심히 저희 개발자분께서 만드셨다고 합니다.

그런데 정말 우리 개발자분 속상하게 아직도 많은 분들이 모르셔서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이거슨 사실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저희 김성민의 중국어세상을

좋아해주시니까

하모 기분이 하모좋지 않습니꺼?

(이럴때 쓰는거 맞.습.니.꺼?)




모바일 사이트 리뉴얼 오픈!


그리고 드.디.어!

우리 중국어세상 모바일 사이트가 리뉴얼 오픈 했어요!


언제?

바로 오늘!!


빠밤~♪



모바일 사이트가 기존에 비해 훠얼씬!!

진짜.

레알.

진심.

이뻐지지 않았나요?


전 깔끔하고 이쁜걸 굉장히 사랑해서ㅠ

(그래서 예쁜 내 여친님은 어디에.. 태어나긴 하셨나요..?)


좌측 목록을 눌러보면 저렇게 바로가기 버튼들이

굉장히 잘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


이상으로 하모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이 혹시라도 도움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 한 줄 부탁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