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내] 김성민의 중국어세상 상담 방법

김성민중국어 소식/공지사항

by 김성민의 중국어세상 2016. 9. 22. 16:17

본문



김성민의 중국어세상 상담 방법

 

안녕하세요~ 하모입니다!!

명절은 잘 보내고 오셨나요?

 

저는.. 연휴간 정말 바빴어요..

저희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가 엄청 많이와서..

 

그래서 살~짝 몰..

저희 본부장님 휴대폰으로 착신 전환한 건 비밀♥ㅋㅋ

 

그래서 전화를 주시면

제가 아닌 다른 분들이 받을 거에요.

 

왜냐하면 전 부끄럼쟁이니까

전화는 부끄부끄해요..

 

그래도 혹..

고객센터 번호를 모르실까봐

중국어세상 고객센터 번호를 알려드릴께요!

02-337-0487

입니당!

 

저는 전화 거의 안받을 거에요.. 아마….

왜냐면 저는 매우 부끄럽기 때문이죠!

 

(제가 이렇게 글을 쓴다는 건 정말 비밀로 해줘야해요)

 

저희 회사 임직원들 모.. SNS를 사용하지 않는데,

만약 들키면 여러분을 원망하는 하모가 되겠습니다(!)

(이건 진심입니다. 레알)

 

그런데 저처럼 부끄럼을 많이 타서

전화로 상담하기 부끄부끄하신 분들이라면

카카오톡으로 1:1 상담을 신청해보세요!

 

이건 제가 담당할 겁니다 ;)

 

>> 카톡 친구추가하러 가기

※ 참고로 카톡상담이니 모바일에서 친구추가 후 상담 가능합니당~

 

상담하는 방법은!!

 


하나. 카카오톡에 접속하신 후 친구 목록있는데서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위와 같이 사람 모양  아이콘이 있는데요.



거기 들어가셔서 ID검색 창에

'김성민의 중국어세상', '중국어세상' 등 검색을 해주세요!

(혹은 아래 친구추가하러가기를 모바일에서 눌러주세욥)


>> 카톡 친구추가하러 가기

 


두울. 가장 자주 물어보시는 것들은 자동응답 되도록 해놨습니다.

실시간 상담을 위해서는 오른쪽 위에 있는 1:1 마크를 눌러주세요!


바로 요거!


근데 자동응답되는 내용은 다음 세가지에요!


1. 중국어 공부방법


2. 중국어 X파일 맛보기 강좌!


3. 기타 많은 무료강좌!


 

세엣. 궁금한 내용을 친구들에게 카톡하듯이 똑같이 해주심 됩니당

물론!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을 땐 상담이 조금 지연될 수는 있어요..

(아무리 카톡 상담이라지만, 관리는 사람이 하는지라,,)




혹시나 지연답변이 될 경우

친구가 카톡 답변을 늦게하는 거라.. 생각.... 주심……...

….☞☜…. 헤헷..

 

그래도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하모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만에 하나 본부장님이 보실 수도 있기에…)

 


이상으로 하모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이 혹시라도 도움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 한 줄 부탁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