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강생후기] X-파일에 대한 수강생들의 한 줄 후기!

김성민중국어 소식/수강생 이야기

by 김성민의 중국어세상 2016. 11. 1. 11:30

본문

 

X-파일에 대해 수강생들은 어떻게 생각할까요?

 

오늘은

우리 중국어세상

강의에 대해

수강생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 줄 강의 후기를

살펴보도록 해볼께요^_^

 


 

일단 저 하모가

가장 감동스러웠던 후기


, 이제서야 만났는지 통탄스럽습니다.

최고 중의 최고, 명품강의!!

 


 

그 외에

사이다’ 강의이다

단숨에 다봤다,

무한반복해주시니 절로 입에 붙는다

귀에 쏙쏙 들어온다

 

등등

정말 좋은 평가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강의 내용에 대해서는

모든 수강생분들이 만족만족,

~만족!!

을 하신듯해서 정말 기쁜데요!

 



하지만 장점만 있는 건 아니었어요.. ㅠ_ㅠ

 

 

바로 플레이어에 대한 불만들이 ㅠ_


특히 이용자가 많아서 그런지

강의 중간중간에 끊김 현상

자주 발생된다는 의견과


플레이어에 재설치에 대한 문제가

많았어요!

 

특히 저희 플레이어를 제공해주는 업체에서

컴퓨터 보안 때문에

플레이어를 업데이트하면

꼭 안된다는 문의가 폭주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에, 저 하모가

이 한 몸바쳐!!

 

적극 건의하도록 할께요

ㅎㅎ

얍얍!!

 

제가 아직 힘은 없지만,

그래도 회원님들의 의견이라는데!!

그쵸?!

 

그러니 저 하모에게

힘을 실어주세요!!



그리고 그 외에도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댓글로든 Q&A게시판이든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그래도 하모는 블로그 댓글을 사랑합니다..

홈페이지에는 공식적인 말투로 써야하는 듯해서..

(왜냐면 홈페이지 게시글은

저희 회사 사람들 모두가 봐요..)

 

저 하모만의 세상인

블로그나 카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제가 책임지고 빠르게 해결해드리도록 할께요!!

(일단 또 저질렀..)

 

 

이상으로 하모였고요!

 

앞으로도 저희 중국어세상과

김성민 쌤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오늘 포스팅이 혹시라도 도움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 한 줄 부탁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